"맨날 오던 단골"손님 정보 수집해온 강남 '키스방' 적발

경찰은 이 법에 따라 문제의 키스방에 들어설 수 있었습니다. 유흥업소 단속과 관련된 법은 ‘풍속영업의 규제에 관한 법률’입니다. 당시 키스방은 이 법률에 규정된 업종이 아니어서 단속할 근거가 마땅치 않았습니다. ‘성매매 알선 등 행위의 처벌에 관한 법률’도 있지만, 성행위(유사성행위 포함) 현장이 직접 목격되지 않는 이상 이 법으로도 처벌할 수 없었다고 해요. 비록 성매매를 업으로 삼고 있지만 사랑 없는 키스는 사절한다는 것이 그녀의 신조이자, 유일한 순결의 증표이다. 이처럼 키스는 오랫동안 사랑하는 이들만이 소유할 수 있는 특별한 스킨십이었다.

 

많은 키스방들이 인터넷 웹사이트를 통해 체인점을 모집하고 웹사이트를 통한 예약영업 위주로 하고 있으며 내부에 접이식 소파, 침대, 세면대 등을 비치하고 키스행위 외에 또 다른 불건전행위가 가능한 구조를 갖추고 있었다. 최근 여성인권지원센터 살림에 등록금을 벌기 위해 유흥업소에 나선 대학생들이 상담을 요청하기도 했다. 살림 변정희 사무국장은 “여대생들이 등록금을 벌기 위해 쉽게 키스방이나 유흥업소에 들어서고 있다”며 “유흥업소는 임금 착취와 인권침해가 빈번한 상당히 위험한 곳”이라고 우려했다.

 

A씨에 따르면 키스방에 종사하고 있는 여성의 80%가 대학생이라고. A씨는 “현재 같이 일하고 있는 매니저들은 대부분 24세 전후반의 학생들이다. 대게는 등록금 등의 빚을 청산하거나 용돈벌이를 하려는 목적에 들어온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런데, 매니저(아가씨)들은 가면을 쓰고 키스를 할 수가 있는데 그것은 아는 사람과 마주칠 가능성이 많아서이며 이들 중 80% 이상은 대학생들이라고 한다.

 

잠시 후 사전 예약된 20대초반의 서비스매니저가 들어와 자신에 대한 소개와 함께 프렌치 키스, 공기키스, 초콜렛키스 등과 일부 신체접촉을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경남매일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지난해 10월 전북 전주와 경기도 지역의 키스방들이 유사성행위 등의 영업을 해오다 적발된 사례가 이를 뒷받침해주고 있다. 변종 업소들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최근에는 키스방이 다시 활개를 치고 있다.

 

지금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그 명맥을 이어가고 있는 것. 다만 하루가 다르게 생겨나는 유흥업소에 뒤지지 않으려 키스방도 나름의 진화를 해왔다. 키스와 가벼운 스킨십 외에는 절대 허용하지 않는다는 키스방의 기본 룰을 지키면서도 키스방을 찾는 남성들이 식상해 하지 않도록 인테리어와 분위기 등에 변화를 준 것이 대부분이다.

 

그녀의 복귀는 곧 자신이 사회에서 제대로 적응하지 못했음을 의미하기 때문이다. "유해 업소들이 등하굣길 하루에 두 번씩 아이들에게 주기적으로 노출되는 게 좋지 않다는 것은 상식적으로 당연한 일입니다. 당국에서 안이하게 생각하다 보니까 유해업소들이 규제를 피해 많이 생겼다고 봅니다." 10여분 정도 기다리자 어림잡아 170cm가 넘는 20대 중반 여성이 쟁반을 든 채 들어왔다.

 

그 이후로는 그런 곳에 가본적도 없고 가볼 생각도 없대. 덕팀은 정진운과 허웅, 양세찬이 발품 3형제로 변신, 인천광역시 연수구로 향한다. 차량 10분이면 송도 인프라를 누릴 수 곳으로 1993년 준공된 아파트지만, 2019년 올 리모델링을 마쳤으며, 무엇보다 가격 메리트가 엄청나다고 소개해 기대를 모은다. 이 자리에서 정진운은 "어머니와 삼촌들이 인테리어 시공업을 오랫동안 하셨었다"라고 했다. 사진 속엔 갈비찜, 문어숙회 등 정성이 가득한 음식들이 가득했다. 형사소송법에 따라 범죄혐의가 있어 진행하는 수사 목적의 수색은 사전 또는 사후 영장을 받아야 하는데 그런 절차를 거치지 않았다는 겁니다.

 

'대딸방', '거울방', '페티시방', '인형방' 등 신종성매매가 생김과 동시에 단속의 철퇴를 받고 있지만 키스방은 법의 사각지대를 제대로 포착해 독버섯처럼 전국 방방곡곡에 퍼지고 있다. A양의 말을 곧이곧대로 믿을 수는 없겠지만, 적어도 키스방의 이같은 호황은 성매매특별법이 만들어낸 소위 '풍선효과'와 무관치는 않아 보였다. 그녀는 "나만은 예외"라면서도 "다른 매니저들이 손님들과 좁은 공간에서 단둘이 벌이는 일을 누가 알겠냐"고 말했다. 자신은 주어진 업소 매뉴얼대로 키스만 한다고 했지만 동료이자 경쟁자인 다른 매니저들의 근황에도 관심이 많았다. 그녀는 "30분은 대화시간, 5분은 자플시간"이라고 말했다. ‘키스방’으로 불리는 불법업소에 가도 되느냐는 30대 남성의 질문에 경찰의 상세한 설명이 온라인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인터넷에서 볼 수 있던 정보들을 모바일을 통해 볼 수 있다면 이용자 입장에서는 매우 편리한 유흥의 세계가 펼쳐질 것이라는 설명이다. 송씨는 "흔하지는 않지만 방 안에서 성관계 하는 사례도 종종 듣는다"면서 "사장님들이 왜 모르시겠나. 모르는 척 하는 것"이라고 했다. 그는 "유사성행위에 대한 추가요금은 '일'이 끝나고 받기도 하는데 성관계까지 가는 경우에는 반드시 선불로 받는 것 같다. 저는 아직 그런 경험이 없지만 그자리에서 30~40만원은 받는 것 같다"고 말했다. 하지만 경찰, 구청, 시청 등 어디에서도 정확히 키스방 수를 파악하지 못하고 있다. 자유업에 속해 관할 세무서에 사업자등록만 하면 영업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지난해 시드전에서 조건부 시드를 얻은 그는 이전까지 드림투어와 정규투어를 병행하는 강행군을 펼쳤는데, 우승을 통해 정규투어에만 나서도 되는 상황이 됐기 때문이다. '2년 7개월 만에 11승 도전' [폴리뉴스 문용준 기자] 한국여자프로골프, KLPGA투어 '롯데 오픈' 3라운드에서 최혜진(24,롯데) 단독 선두에 올라 2년 7개월 만에 우승에 도전한다.최혜진은 3일 인천 베어... 방신실은 "지난 두 대회에서 우승을 놓쳐서 아쉬움이 많았는데 그게 좋은 경험이 되어서 오늘 우승을 할 수 있었던 것 같다."며 우승 소감을 말하고 있다. 여성들의 파워가 점점 강해지면서 10여년 전부터는 여성들을 위한 각종 술집들이 늘어나더니 이제는 ‘남창’을 닮아가는 각종 변칙 성행위 그룹이 생겨나고 있다고 한다. 이 정도도 기존의 키스방에서는 상상도 못할 변태 행위지만 이 업소에서는 남성의 사정까지 여성 매니저의 입 속에서 이루어진다. 과거에는 순수키스만 지향했다는 것을 보여주기라도 하는 듯한 절차에 불과하다.

부산 휴게텔 부산 휴게텔 휴게텔 후기 부산 휴게텔 휴게텔 추천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맨날 오던 단골"손님 정보 수집해온 강남 '키스방' 적발”

Leave a Reply

Gravatar